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3일차

by 이 모양 2022. 2. 12.

#2월 5일 토요일

 

 

 

 

 

안녕하세요~ 

 

이모양입니다.

 

 

 

이 날이 키토제닉, 저탄고지 다욧 3일차인데요,

 

이게 머선일이고???????????????

 

 

 

사실 이틀째 밤부터 두통이 좀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 체했나,, 싶었어요, (원래도 자주 체함;;)

 

근데 그냥 잤는데,

 

아침에 속이 진짜 너무 울렁거리고 미식거려서 깼어요!!!!!!!!

 

그래서 바로 화장실로 직행해서 손가락 막 집어넣으면서 토하려고 했더니,

 

위산만 나오더군요..............................또르르..

 

 

 

그리고는 이 미식거림과 울렁거림이 멈추지 않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미식거리고 울렁거리고,,

 

손도 좀 떨리고,,

 

온 몸이 약간.. 식은땀날것같은 그런 느낌.....................

 

그래서 예전에 들어본적이 있었던 키토제닉 저탄고지 식단 부작용인, 키토플루, 키토래쉬에 대해 검색 시작~!!

 

왜냐면.....

 

제 피부도 이상해졌거든요,

 

아니 전날 밤에도 눈두덩이가 약간 화상입은거처럼? 다래끼처럼? 벌겋게 부풀어 올랐다가, 좀 있으니까 가라앉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 날 아침에는 막 양쪽눈이 다,

 

왼쪽눈은 눈 밑에 다래끼난것처럼 부풀고, 오른쪽눈은 눈꺼풀위에 눈두덩이가 무슨 발진 일어난것처럼................

 

(사진은 어플이라 뽀샤시해서 잘 보이진 않지만,,;;)

 

 
 

 

무튼!! 그래서!!

 

 

 

인스타 팔로워분들에게도 막 도움을 청하고,

 

검색도 막 해보고 한 결과,

 

※키토플루 / 키토래쉬 극복방법※

 

1. 미네랄 섭취 - 특히 나트륨과 칼륨

 

2. 물 섭취

 

3. 더 많은 지방 섭취

 

4. 카페인 섭취

 

 

그래서 죽염을 진짜 겁나 먹기 시작했어요, 

 

물론 한 번에 조금씩, 계~~~~~속

 

왜냐면...

 

너무 울렁거려서 더 많은 지방을 먹을 자신이 없었거든요..

 

생각만 해도 울렁울렁..................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은 아침에 보이차를 마시긴 했는데..........

 

눈에 아무것도 안들어오더라고요...........

 

집중안됨....................

 

 

 

 

 

그러다가,

 

갑자기 방탄커피가 딱, 생각났어요!!

 

지방과 카페인이니께!!

 

그래서 허겁지겁 만들어서 방탄커피 마셔주고, 애사비탄산수도 홀짝홀짝 마셔주었더니,

 

조금 진정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이게 저탄고지, 키토제닉 식단 시작하시는 분들, 입문하시는 분들은

 

지난 이틀간의 저처럼 탄수화물을 너무~!! 급격하게~!!! 극도로~!!! 줄이시면 안된답니다. ㅋㅋ

 

키토플루나 키토래쉬는 탄수화물을 극도로 절제하거나, 이전의 식습관에서 탄수화물 의존도가 높으셨던 분들에게서 많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탄수화물 극도 의존 식단이었다가, 갑자기 무탄수에 가까운 식단을 했더니 저모냥이 된거였어요..ㅠㅠ

 

그리고 놀랍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내 몸에서 이렇게 먹는 음식으로 인해 이런 반응들이 일어나는구나,

 

정말 먹는 것이 곧 내가 된다는 말이 실감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음~ 키토식단이 잘 먹혀들어가고 있구나~~

 

지금처럼 하면서 탄수만 추가해서 탄수를 조금 천천히 줄여나가야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이날은 2월 6일 토요일 주말이었어요!!

 

보통 주말에도 늘 집콕하는 편인데, 이날은 약속이 있어서 나갔어야 했어요.

 

방탄커피와 죽염의 도움으로 키토플루를 겨우 진정시키고 나서, (피부는 가라앉질 않더라고요..ㅠㅠ)

 

약속에 나갔답니다.

 

외부 음식, 외식을 할때는 그래도 최대한 탄수 피해서, 나쁜 지방 피해서 먹으려고 했어요.

 

 

그래서 결정한 메뇨는 바로바로~~!!

 

연어초밥~!!

 

 

평소에도 생연어를 워낙 좋아하는데, 키토플루를 극복하는 데에 있어서 칼륨 섭취를 해야하잖아요,

 

근데 이 연어에 칼륨이 풍부하다고 해서~!

 

그리고, 초밥의 밥도 약간 섭취해서 탄수도 충전할겸, ㅎㅎㅎㅎㅎㅎ

(밥은 진짜 끝으머리 (?) 살짝씩만 남겨서 먹었어요 최대한 안먹으려고 노력함 ㅋㅋ)

 

아니 근데 여기가, 초밥 맛집이더라고요~~

 

초밥은 생선도 너무너무 중요하지만, 밥이 지이이이이인짜 중요하거등요?? 

 

긍데 여기 초밥의 그 밥이, 지이이이이이잉짜 맛있었어요~!!!!! (다 먹지 못한게 슬픔, ㅠㅠ)

 

그리고 카페로 이동을 했는데,

 

스콘이 너어어어어어무 맛나보이는거에요~

 

그래서,, 키토플루를 핑계삼아..................

 

스콘 1개, 마들렌 1개 사서 둘이 노나먹었어용,

 

스콘을 좀 더 먹고, 마들렌은 한 두 번 띄어먹었나,

 

그리구 밀크티를 마셨는데, 다행히 많이 달지 않았어요. ㅎㅎ

 

밀크티랑 스콘 맛집이더이다....................ㅎㅎ

 

(자세한 리뷰는 - '리뷰' 게시판에....ㅎㅎ)

 

집에 돌아올 때 즈음 되니까, 피부도 가라앉았더라구요 ㅎㅎ

 

키토플루일때에는 아주 가벼운 운동만 하는게 좋다고 해서, 운동 스킵해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심하신 분들은 키토플루가 1주~3주 이렇게 지속되기도 한다더라고요,,,, 저같음 저렇게는 못살거같음................

 

집에 와서 저녁으로 간단하게

 

애쉬레버터에 팽이버섯 구워서 애사비 탄산수랑 먹었답니다.

 

 

이상,,

 

폭풍 질풍노도의 3일차 다이어트 일지 마무우우리이~~!!

 

유니핏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yoonieefit/

 

 

습관성형 카페: https://cafe.naver.com/extraordinary11

 

닭가슴살, 다이어트식품 최대할인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408877

 
 
이 날은 컨디션이 넘 안좋았어서, 영상 촬영을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셀카 올려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고 건강하게, 아름다워지기 :)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5일차  (0) 2022.02.15
[다이어트] 4일차  (0) 2022.02.14
[다이어트] 2일차  (0) 2022.02.11
[다이어트] 대망의 1일차  (0) 2022.02.10
다이어트 0일차  (0) 2022.0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