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4일차

by 이 모양 2022. 2. 14.

#2월 5일 주일

 

 

 

 

안녕하세요~ 

 

이모양입니다.

 

 

 

주말은 역시 다이어트가 참 힘드네요~~

 

외출을 하게 되고,, 사람들을 만나면 외식을 하게 되니,,

 

4일 토요일에 이어 또 외식을 하게 되어버린 저입니다..

 

 

 

 

 

일단,

 

<아침> - 방탄커피

 

 

 

방탄커피 만드는 법과 재료 등등은ㅡ>  1일차 포스팅에

 

 

 

 

 

 

<점심> 
 

 

-팽이버섯 볶음과 계란후라이

 

만드는 법

 

- 애쉬레버터에 팽이버섯 볶볶, 마지막에 후추 솔솔,

 

-올리브튜에 계란후라이 반숙, 마지막은 역시 후추 솔솔, 

 
 

 

- 미역국

 

1일차때 만들어 두었던 것, ㅎㅎ

 

 

 

 

중간 중간 수시로, - 애사비 탄산수

 

맛들려서 물 대신 거의 이것만 마시는 것 같아요 ^^;;
 

 

 

미역국, 애사비, 팽이버섯, 계란 등등 만드는 법과 재료는 모두,

 

2일차 블로그 포스팅에!!

 

영상은, https://youtu.be/wYkVvf5dUno

 

 

 
그리고는, 이동이동~~

 

 

 
 
 
햇살이 너무 환하게 잘~ 드는 집이었어요, 창밖의 뷰도 너무너무 좋고~~ ㅎㅎ

 

 
 

 

<간식> - 한라봉

 

엄청 달고 맛나더라고요~~

 

3개만 먹으면서 자제 자제,,,,,,,,,,,,,,,

 

 

 

 

밤 되니까 일몰이나 석양, 야경도 참 이쁘더라고요~~
 

 

 

 

 

 

<저녁> 
 
 

 

- 손수 만들어주신 돼지고기 김치찜 !!

 

아................................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미+백미 밥 1/3공기, 돼지고기 한.. 6점? 김치,, 꽤 많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솔직히 한참 더 먹고 싶었지만..

 

자제자제..........

 

잘했어 잘했어,, 하는 중,,,,,,,,,,,,,,,,,,,,,,ㅋㅋ

 

 

 

그리고 집에 와서 안먹었던 듯!! 이것도 칭찬칭찬..............ㅋㅋ

 

 

다이어트 브이로그 영상들은 Youtube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요리 영상이나, 운동 영상, 일상 영상들이 있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siUUIaoYD_qpBfmDWNnag

 

인스타에서는 다이어트식품이나 뷰티제품들 공구들이 종종 진행되고, 식단 사진들이나 바디프로필 사진들 확인하실 수 있어용,

 

https://www.instagram.com/yoonieefit/

 
 
 
그럼, 4일차 일지는 여기서 마무으으리이이~~~!!

 

모두 건강하게 아름다워지기 :)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6일차  (0) 2022.02.16
[다이어트] 5일차  (0) 2022.02.15
[다이어트] 3일차  (0) 2022.02.12
[다이어트] 2일차  (0) 2022.02.11
[다이어트] 대망의 1일차  (0) 2022.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