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20.12.10 목요일 블로그를 시작하며,

by 이 모양 2020. 12. 10.

안녕하세요, 이모냥입니다.

 

오늘 블로그를 개설하고 처음으로 글을 써보려 하는데요,

 

무언가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ㅎㅎ

 

아주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다가~ 접었다가~ 시작했다가~ 접었다가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부디 이번 이 블로그는 꾸준히 포스팅하고 꾸준히 소통하며

 

저의 생각 창구로 잘 활용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 블로그는 예전과는 다르게, 저를 위한, 저의 기록을 위한 블로그가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방문하고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통로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가보려고 방향성을 잡고 있습니다.

 

잘 할 수 있을지 아직 조금 자신이 없는 부분도 있지만,

 

최대한 애정을 쏟아 블로그를 성장시켜 보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에 이미 한참 늦었을 수도 있겠지만,, 

 

아예 안하는 것보다는, 그리고 미루고 미뤄서 더 미뤄져서 2년뒤에 시작하는 것 보다는,

 

기왕 할 마음이 생겼다면, 하루라도 더 빨리 시작하는게 낫지 않나 싶어요, ㅎㅎ

 

아직 블로그 기능들도 잘 모르고 어떻게 소통해야할지도 막막하지만,

 

일단은 책도 많이 읽고 글쓰기 능력도 늘려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차곡차곡 쌓아서

 

건강이나 다이어트, 운동, 식습관, 생활습관에 관련한 정보들로 가득찬 지식백과사전같이 만들어보려는 것이 목표랍니다. ㅋㅋ

 

그러려면 올바른 정보들을 잘 분별해낼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하겠고

 

많은 공부도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

 

공부하는거 좋아해서!! ㅎㅎ

 

그럼, 오늘 첫 글은 이 정도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분들 감사해요~

 

뿅~!

댓글